티스토리 뷰

토트넘 번리 중계 방송 보는 곳 

 

 

지난 9월 12일에 시작된 20-21 프리미어리그의 일정이 어느새 중반을 넘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의 결승전이 5월 23일 인 것을 감안하면 프리미어 리그도 점점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해외축구 팬들이 아니더라도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보기 위해 많은 분들이 토트넘의 경기는 챙겨보실 것 같은데요 시즌 초반 상위그룹에 있던 것과 달리 최근 연패 행진을 하면서 포스팅을 쓰는 지금 9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랭킹 1위는 맨시티. 그 뒤를 맨유와 레스터, 웨스트햄, 첼시, 리버풀, 애버턴, 그리고 아스톤 빌라가 차지하고 있는데요 토트넘이 1위인 맨시티에 비해 2경기 적은 상황이라는 점을 감안하더라도 최근 상황을 살펴보면 top4 진입은 그리 간단해보이진 않습니다.

토트넘의 최근 경기 실적은 그리 좋지 않습니다. 볼스프베르크와의 유로파리그 32강을 제외하면 6경기 중 5패라는 성적을 내고 있으며 지난 웨스트햄 경기에서도 2-1로 패배하는 등 연패 행진을 끊어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계속된다면 토트넘의 무리뉴 감독에 대한 입지 또한 위태로울 수 밖에 없는데요 이런 상황에서 토트넘이 번리와의 프리미어리그 26라운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번리 프리미어 리그 중계 

 

 

 

1. 경기일정

한국시간 2월 28일 저녁 11시~

2. 토트넘 번리 중계방송 보는 곳

스포티비,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에서는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토트넘 번리 전 손흥민 - 케인 출전할까?

 

연패 행진을 기록 중인 무리뉴 감독에 대한 비판 요소 중 하나가 손흥민 - 케인에게 너무 과도하게 의지한다는 점이 있습니다.

다른 선수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이 두 선수에게 의지하면서 수비 위주의 전술을 한다는 점에 대한 불만이 나오는 것이죠.

 

 

실제로 손흥민 선수가 빠지면 바로 실점을 하는 징크스 아닌 징크스가 생기기도 했는데요 최근 베일과 알리가 기대 이상의 활약을 보여주면서 이번 번리전에 이른바 손케베알 콰트로 편대가 가동되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손케베알은 손흥민 - 해리 케인 - 가레스 베일 - 델레 알리를 의미하는데요, 이들 4각 편대를 선발로 내세우면서 주요 득점 선수인 손흥민 - 케인에 대한 체력적 부담을 줄이고 top4에 진출, 챔피언스 리그 출전권을 따겠다는 계획인 것이죠.

토트넘 번리 전 승패는?

 

토트넘과 번리와의 최근 전적은 3승 1무 1패로 토트넘이 유리하지만 안심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닙니다. 무엇보다 직전 경기인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 2대 1로 패하기도 했고요.

토트넘 입장에서는 번리전을 발판삼아 연패행진을 반드시 끊어야 하는 상황인데요 과연 토트넘은 번리를 발판으로 삼을 수 있을까요? 지금까지 토트넘 번리전 중계방송 일정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댓글